• 캐논비즈몰
  • 마이페이지
FAQ
[주문/결제]
주문 내용의 취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하시고,
해당 주문 목록의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 내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1.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 입금확인 상태
2.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품신청 버튼을 통하여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반품 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또는 거래확정 상태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접수 요청드립니다.)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주문 건 전체를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주문 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료가 무료이며, 그 미만일 경우 3천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제주도 및 섬지역의 경우 별도의 도선료(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5만원 이상이라고 하더라도 업체 배송상품을 함께 구매한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발송/배송]
전국으로 배송이 되나요?
캐논비즈몰은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
도서 산간 및 일부 지역의 경우 택배 배송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송/배송]
배송 현황을 조회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배송]
주문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11시 30분까지 입금이 확인된 주문 건의 경우 당일 발송 진행하고 있으며,
오전 11시 30분 이후 입금 확인 분은 익일 발송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상품 배송 완료는 발송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입점사 상품의 경우 상품 발송일 기준이 상이할 수 있사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 상품을 취소/반품/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 내역을 조회한 후
주문목록 우측의 [주문취소] 혹은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반품신청한 주문 건의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내역 > 취소/반품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상태별로 다음과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1. 입금예정 단계
해당주문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입금확인 단계
해당주문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배송준비중/배송중 단계
상품 수령 후 해당 주문건을 [반품신청] 바랍니다.
[영수증/증빙서류]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고 싶어요.
신용카드로 구매 시에는 카드매출전표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카드매출전표는 결제 완료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한 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이 되오며, 인쇄버튼 출력 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2. 결제 영수증의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조회 후 주문번호 우측의 결제 영수증 출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영수증/증빙서류]
주문 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1.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에게만 발급되며, 개인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2. 현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한 경우에만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진행되며,
현금이 아닌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쇼핑몰에서 현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하실 경우 결제 단계의
★PG 결제모듈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요청을 선택★하시거나,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6-3037)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세금계산서는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형태로 발급이 됩니다.
[발송/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고객센터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바랍니다.
ㆍ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ㆍ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12   
장바구니 (0)
주문/배송 (0)
보유 제품 (0)
보유중인
캐논 제품을
등록하세요.
최근본상품
left 0 / 0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