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논비즈몰
  • 마이페이지
FAQ
[회원/정보]
안심클릭 플러그인 설치가 안돼요.
인터넷 브라우저 >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삭제 >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하시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캐논비즈몰의 회원이 되시면 캐논비즈몰의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캐논비즈몰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캐논비즈몰에서는 각종 상품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회원가입하시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비번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66-3037)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ID 변경은 불가능 하며, ID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가 가능하나,
탈퇴 이후에는 캐논비즈몰의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 서비스를 누리실 수 없습니다.
[주문/결제]
크롬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모두에서도 신용카드 또는 현금결제(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주 결제 수단(신용카드, 계좌이체)와 보조 결제수단(마일리지)는 함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주 결제 수단끼리는 중복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

Ex. 일부는 카드 결제, 일부는 현금결제(계좌이체)로 하는 것은 불가능
[주문/결제]
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사용 중인 PC의 문제 또는 네트워크 연결,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인 해결이 어려울 경우 자세한 오류 발생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센터(1666-3037)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 내용의 취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하시고,
해당 주문 목록의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 내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1.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 입금확인 상태
2.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품신청 버튼을 통하여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반품 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또는 거래확정 상태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접수 요청드립니다.)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 주문 건 전체를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1234567   
장바구니 (0)
주문/배송 (0)
보유 제품 (0)
보유중인
캐논 제품을
등록하세요.
최근본상품
left 0 / 0 right